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벌써 단풍의 계절" 호텔家, 각양각색 '가을 뷰캉스' 물든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야외 분위기 만끽할 식음 프로모션·아웃도어 프로그램 선봬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 위한 '단풍뷰' 호텔 스페셜 패키지도

롤링힐스 호텔, '폴 인 롤링'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 '폴 인 롤링' 패키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단풍이 하나둘 물들면서 호텔업계가 가을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식음료 프로모션과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나섰다.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가을의 낭만을 더해줄 다양한 미식·주류 프로모션이 줄을 잇고 있다.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롤링힐스 호텔은 가을 경관이 펼쳐진 잔디광장에서 맥주와 음악을 즐기며 계절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비어 가든 페스티벌'을 오는 8~9일 개최한다. 수제 맥주 브랜드 아크비어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가장 최근 생산된 신선한 맥주들이 공급될 예정이다. 해비치 위트 비어 생맥주와 아크비어의 라거 생맥주 및 병맥주 3종을 비롯한 다양한 음료와 프라이드치킨, 치폴리타 소시지 등 맥주와 곁들이기 좋은 메뉴도 준비된다. 아울러 낭만을 더해줄 무드살롱, 강백수밴드의 공연도 펼쳐진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은 오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노을로 물든 한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와인 나이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콤비네이션 피자를 비롯한 제철 타파스 등 가을과 잘 어울리는 요리 7종과 와인 4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1잔도 제공된다. 와인 나이트 프로모션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레스토랑 더 마고 그릴의 루프톱 야외 정원에서 '2022 가을 와인 페어'를 개최해 프랑스, 미국 등 4대륙 11개국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와인들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페어에서 주류를 구입하면 와인은 호텔 내 플레이버즈, 타마유라, 더 마고 그릴에서 1일 최대 2병까지, 위스키는 모보 바에서 1병을 콜키지 프리로 즐길 수 있다. 각 와인 수입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와인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함께 시음이 가능한 프리미엄 테이스팅 존 등도 준비됐다.


호텔업계는 자연을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지역 레저 전문가로 구성된 익스플로러팀과 함께 가을이 무르익은 제주의 자연을 탐방하는 '가을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은빛 억새로 유명한 대록산 일대를 돌아보는 제주 가을 억새 트레킹, 물영아리오름을 트레킹 하며 가을 숲길을 밟아보는 제주 오름 숲속 이야기 투어가 준비됐다. 이 외에 제주의 상징적인 돌, 신화, 자연이 어우러진 제주 돌 문화 공원 투어와 성산, 조천 등의 사진 촬영하기 좋은 명소를 투어하는 오늘의 제주 등도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이용 3일 전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도 가을을 맞아 전문가와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매주 주말 오전에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운영해 호텔 근처 고요한 숲속에서 명상과 스트레칭 즐기며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하는 해설이 있는 숲 체험이 매주 토~월요일 진행된다. 가을 프로그램은 11월30일까지 운영된다.


북적이는 인파를 피해 여유롭게 단풍놀이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단풍 전망을 지닌 호텔들은 맞춤 호캉스를 준비했다. 경기 화성시 롤링힐스 호텔은 단풍나무를 포함한 50여종의 꽃과 나무가 우거진 호텔 정원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롤링' 패키지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단풍이 물든 산책로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달린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3만원 이용권과 통유리 밖으로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정원이 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에서는 석촌 호수의 오색 단풍 전경을 보며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페메종의 '르 봉 마르셰'는 시즌 별로 프랑스 지역 한곳을 선정해 그 지역의 프렌치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특색 있는 주말 런치 뷔페로, 가을 시즌 맞이 프랑스의 세계적인 와인 생산지 부르고뉴를 테마로 진행한다. 신선한 해산물 세비체부터 프랑스 전통 요리와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뷔페로,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운영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