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갓생폭탄맥주 출시…“소맥러 위한 모디슈머 상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편의점 GS25에서 모델이 갓생폭탄맥주를 소개하고 있다.

편의점 GS25에서 모델이 갓생폭탄맥주를 소개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25는 25일부터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전국 매장에서 갓생폭탄맥주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갓생폭탄맥주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소맥 제조 최적의 레시피로 알려진 ‘소주 3분의 1잔과 맥주 2분의 1잔’ 비율의 맛을 잘 구현한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료를 혼합해 제품 활용법을 창조하는 소비자) 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6.0도이고 초록색 맥주캔에 소주병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구현돼 소맥의 정체성도 재미있게 잘 살렸다. 해당 상품은 GS25의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직원들이 자신들만의 ‘인생템’을 기획하고 싶다는 취지로 모여 출범한 ‘갓생기획 프로젝트’가 기획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한국의 대표 주류 문화로 자리 잡은 소맥 콘셉트의 주류를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MZ세대 직원들이 모여 기획했다”며 “재미까지 더한 모디슈머 맥주를 통해 코로나로 다소 위축된 일상의 즐거움을 애주가들이 특별한 소비 경험으로 극복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