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호텔 서울·하노이,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1위 호텔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호텔 서울 외경.

롯데호텔 서울 외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롯데호텔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주관하는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하노이가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18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트립어드바이저는 매년 약 9억여 건 이상의 여행자들의 리뷰와 의견을 기반으로 전세계 상위 10%의 호텔, 음식점, 여행지 등을 선정해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를 발표하고 있다. 실투숙자들이 직접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해 업계에서는 신뢰도가 큰 것으로 평가받는다.

지난 10일 발표된 결과에 따르면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와 롯데호텔 하노이가 각각 서울과 하노이의 베스트 호텔 1위를 차지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과 VIP 고객을 겨냥한 럭셔리 호텔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다이닝 라운지 ‘르 살롱’과 미쉐린 가이드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가 자리잡아 세계적 수준의 미식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하노이는 지상 65층의 지역 랜드마크 빌딩 롯데센터 하노이에 위치했다. 베트남 최초의 미쉐린 가이드 스타 딤섬 하우스인 ‘팀호완’을 비롯해 272m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루프탑 바 탑 오브 하노이’의 야경이 유명하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팬데믹으로 인한 많은 변화 속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고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한 점을 고객들께 인정받은 것 같아 뜻깊다"며 "앤데믹 시대에도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최상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