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C녹십자웰빙, 현대인 맞춤형 건기식 '멀티플래닛'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멀티플래닛' 3종

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멀티플래닛' 3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GC 녹십자웰빙 은 현대인을 위한 상황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멀티플래닛'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멀티플래닛은 피로 회복?눈 건강?뇌 건강 3가지 상황에 맞춰 별도 설계된 멀티 비타민 제품이다. 제품군은 비타민A와 비타민 B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셀레늄, 크롬, 마그네슘, 아연, 망간 등의 멀티비타민을 기반으로 해 피로 개선을 위한 ‘레이니 캄’, 눈 건강을 위한 ‘써니 아이즈’, 뇌 건강을 위한 ‘라이트닝 메모리’ 3종으로 구성됐다.

멀티플래닛은 지난해 GC녹십자웰빙과 마케팅 솔루션 전문업체 지유월드와이드가 합작해 론칭한 브랜드다. 이달 레이니 캄을 시작으로 4월까지 3종 제품을 모두 출시할 예정이다.


여러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멀티팩’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각 제품마다 멀티비타민 1정과 함께 레이니 캄은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써니 아이즈는 아스타잔틴과 루테인, 라이트닝 메모리는 알티지 오메가3를 한 포에 담고 있다.


회사 측은 현대인의 불규칙적인 생활 습관 및 영향 불균형 등을 고려해 꼭 필요한 영양 성분과 영양소 비율을 체계적으로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멀티플래닛은 현대인을 위해 멀티비타민의 배합부터 정밀 설계한 맞춤형 브랜드"라며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선별하여 한 포에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