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 애인 열흘 감금하고 "여행했다" 발뺌한 30대에 징역 3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 애인 열흘 감금하고 "여행했다" 발뺌한 30대에 징역 3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서영 기자] 폭행 사건으로 헤어졌던 여자친구를 열흘 넘게 감금했던 30대가 실형을 선고받았다.


오늘(21일) 춘천지법 형사2부(진원두 부장판사)는 중감금치상 등의 혐의로 기소된 A씨(36)에게 징역 3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3월 27일 "사죄하고 싶다"라며 폭행 사건으로 헤어졌던 전 여자친구 B씨(30)를 불러낸 이후, 핑계를 대며 모텔을 전전하다가 지난 4월 1일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려는 B씨의 휴대전화를 빼앗고 감금을 시도한 혐의를 받았다.

이어 A씨는 같은 달 12일까지 대전, 홍천, 춘천 등의 모텔을 돌아다니며 B씨를 지속적으로 폭행하고 협박했다. A씨는 "도망가면 죽여 버리겠다"는 협박을 일삼았을 뿐 아니라 자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는 이유로 B씨의 머리채를 잡고 얼굴을 때리거나 숨을 못 쉬게 하는 등 지속적인 가혹행위를 가했다.


이후 재판에 넘겨진 A씨는 "연인 관계로 함께 여행했을 뿐"이라고 감금 사실을 부인했으나 재판부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또 재판부는 "죄질이 매우 좋지 않고 피해자의 고통이 매우 컸을 것으로 보인다"며 "동종 범죄로 실형을 선고받아 누범 기간에 이 사건의 범행을 저지른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했다"고 양형 사유를 밝혔다.




권서영 기자 kwon192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