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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창립 60주년 기념 삼양라면 맛·디자인 새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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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창립 60주년 기념 삼양라면 맛·디자인 새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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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삼양식품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맛과 디자인을 전면 새단장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보완된 새로운 맛을 위해 지난 6개월간 연구·개발을 진행했고, 면, 스프, 후레이크에 모두 변화를 줘서 더 깊고 진한 풍미의 제품을 완성했다. 포장재는 녹색 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했다.

새롭게 출시한 삼양라면은 최적의 밀가루 배합비로 탄력성을 강화해 면발이 퍼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고, 반죽에 양파 진액을 가미해 국물과 더욱 잘 어우러지게 했다.


스프엔 기존의 햄 맛에 표고버섯 등 야채 풍미를 더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완성했으며 청양고추 맛을 첨가해 느끼함은 잡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또한 후레이크는 건청경채, 건파, 건당근 등 기존 대비 30%를 증량했고, 조미비프맛 후레이크 등을 새롭게 넣어 풍성한 식감을 구현했다.


삼양라면 매운맛 역시 면의 식감과 국물의 풍미를 강화해 9월초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의 맛과 디자인을 새단장하며 스튜디오 킨조와 컬래버를 진행했다. 창립 60주년 기념 에디션 패키지는 ‘삼양’을 재치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한정 생산 및 운영된다. 이후에는 삼양라면 정식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한편 삼양식품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삼양라면 오리지널 5입 멀티 제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카카오 선물하기 기획전을 8월 9일 진행한다. 1000개 한정 수량이며, 1인당 1개 멀티만 구입이 가능하고 배송비는 무료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의 맛을 리뉴얼한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더 좋은 맛과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하고 “새롭게 변화하는 삼양라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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