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8월 25일 출시 확정

최종수정 2021.07.27 11:19 기사입력 2021.07.27 11:19

댓글쓰기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8월 25일 출시 확정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강나훔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다음달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중국·베트남 제외)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게임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 2000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이다.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의 일원이 돼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고, 위기에 빠진 중심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사전 등록 코스튬 상자’를 선물한다.

강나훔 기자 nahum@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한달 새 2000명 임신"…아프간 난민 체류지 열악한 현실 "한달 새 2000명 임신"…아프간 난민 체류지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