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광주, 다가올 여름 대비할 ‘리넨페어’ 개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4일부터 6월 30일까지…최대 60% 할인

롯데百 광주, 다가올 여름 대비할 ‘리넨페어’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30일까지 ‘2021롯데 리넨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는 여름이 빨리 다가올 것에 대비해 행사 시점은 지난해보다 3주 앞당겼고 기간도 한 달 이상 늘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 ‘유닛(UNIT)’이 1년여 간 사전 기획한 올해 신상품 및 이월 상품 총 60여 스타일, 200여 종의 리넨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리넨(Linen)’은 마 식물 원료로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고 소재 특성상 통기성이 좋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인기 의류 소재다.


또한 원단이 가벼워 간편하게 걸칠 수 있으며, 재킷, 셔츠, 원피스 등 오피스와 일상을 구분하지 않고 다양한 연출 및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하는 데 용이하다.

특히 ‘유닛’의 리넨 100% 제품의 경우 아마 식물의 줄기에서 추출한 섬유질로 만든 고급 소재로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성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리넨 코튼 혼방 제품의 경우 리넨의 장점과 코튼의 부드러움, 통풍성 등을 최대로 살렸고, 리넨 레이온 혼방의 경우 은은한 광택이 돌아 차분한 컬러감과 더불어 내츄럴한 소재의 느낌이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준다.


대표적으로 리넨 100% 소재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움과 가볍고 청량한 감촉에 니팅(Kniting)을 접목해 구김 걱정을 덜하면서 쉽게 입을 수 있는 ‘리넨 100% 반팔 티셔츠’를 2만 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화이트, 베이지, 핑크, 옐로우 등 1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컬러와 라운드넥, 브이넥 등 고객 취향에 맞는 넥 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다.


슬리브리스, 가디건, 스커트, 슬랙스 등 다양한 디테일이 가미된 리넨 제품들도 5~17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리넨 제품을 포함한 ‘유닛’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코튼 소재의 ‘유닛 에코백’을 선착순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이번 행사를 일주일 빠른 지난 7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 신상품도 10% 할인하는 등 혜택을 지난해보다 더 강화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여성징병제 반발 없는 북유럽…징집대상 중 소수만 선발[뉴스in전쟁사]

    #해외이슈

  •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스페이스X, 달·화성 탐사 우주선 세 번째 시험비행 또 실패

    #포토PICK

  •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현대모비스 "전비·디자인·편의성 개선"… 새 전면 통합모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