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C녹십자웰빙, 건기식 사업 본격화…넥스트플레이어와 MOU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규 건기식 브랜드 론칭 전방위 협력…하반기 협력체계 본격 가동

김상현 GC녹십자웰빙 대표(오른쪽)와 박선태 넥스트플레이어 대표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GC녹십자웰빙 본사에서 건기식 신규 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GC녹십자웰빙)

김상현 GC녹십자웰빙 대표(오른쪽)와 박선태 넥스트플레이어 대표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GC녹십자웰빙 본사에서 건기식 신규 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GC녹십자웰빙)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GC녹십자웰빙이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본격 박차를 가한다.


GC녹십자웰빙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 본사에서 데이터 기반 커머스기업 넥스트플레이어와 건강기능식품 신규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론칭을 위한 상품 기획부터 제품 개발, 생산, 마케팅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게 된다.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협력체계를 가동할 예정이다..

GC녹십자웰빙은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넥스트플레이어와 긴밀히 협력해나갈 방침이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고,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론칭 경험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신규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스트플레이어는 2013년 설립된 커머스 스타트업이다. 20~30대 젊은 고객들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헬스헬퍼 등 헬스케어와 이너뷰티 산업군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그동안 진행해온 2000여개 캠페인, 약 200만명의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제품 기획과 마케팅 등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김상현 GC녹십자웰빙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본격적인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양사의 역량이 더해져 큰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선태 넥스트플레이어 대표이사는 "양사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 협력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