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건설→SK에코플랜트로…21일 임시주총에서 확정

최종수정 2021.05.10 11:15 기사입력 2021.05.10 11:15

댓글쓰기

SK건설→SK에코플랜트로…21일 임시주총에서 확정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SK건설이 SK에코플랜트(SK ecoplant Co.,Ltd)로 사명을 바꾼다.


10일 SK건설이 최근 주주들에게 보낸 임시주주총회 소집 공고문에 따르면 SK건설은 오는 21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 본사 사옥에서 정관 변경을 위한 임시 주총을 개최할 예정이다.

정관 변경안은 사명을 SK건설에서 SK에코플랜트로 변경하고 이를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한다는 내용이다.


앞서 SK건설은 지난해 10월 서울중앙지법에 SK에코플랜트, SK임팩트, SK서클러스 등 3개의 '상호 변경의 상호 가등기'를 신청한 바 있다.


이 가운데 SK에코플랜트가 최종 낙점된 것이다.

SK건설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를 경영의 새로운 핵심 가치로 삼고 지난해부터 친환경·신에너지 사업으로의 포트폴리오 전환을 빠르게 추진하고 있다.


주총에서 사명 변경안이 최종 통과하면 SK건설은 이달 내 SK에코플랜트로 새출발하게 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충격 고백' 홍석천 "유부남이었던 전 남친…바람나 결별" '충격 고백' 홍석천 "유부남이었던 전 남친…...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