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IHQ '롤여신' BJ 유소나와 전속 계약

최종수정 2021.05.06 17:18 기사입력 2021.05.06 17:1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IHQ 가 BJ 유소나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IHQ 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플랫폼 확대를 위해 영향력 높은 1인 방송 유튜버 크리에이터인 유소나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유소나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남다름 입담으로 아프리카TV에서 게임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애청자 수는 약 50만 명, 누적 시청자 수는 약 1억 명의 기록을 보유한 인기 BJ다.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65만 명으로 실버 버튼을 획득했고, 누적 조회수도 약 3억5000만 뷰를 돌파했다. 유소나는 '2020 아프리카TV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게임 엔터테이너 여자 부문을 수상했다.


IHQ 관계자는 "게임, 먹방, 일상 등 유소나가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인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자신만의 매력으로 승부할 수 있는 BJ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유소나 씨는 " IHQ 채널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트랜디한 콘텐츠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신정환 "아파트 3~4채+빌딩…좀 살았다" 신정환 "아파트 3~4채+빌딩…좀 살았다"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