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세드림, 5월 어린이날 맞아 대규모 행사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세드림, 5월 어린이날 맞아 대규모 행사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총 5개 브랜드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브랜드 별로 제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더블포인트 적립 등 혜택을 마련했다.

컬리수는 봄, 여름 신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들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폴딩카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봄, 여름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름 장마철에 유용한 장우산을 증정한다. 기간은 사은품 소진시 까지다.


모이몰른은 여름 신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태제과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옷꾸미기’를 증정한다. 리바이스키즈는 봄, 여름 제품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여가지의 다양한 와펜으로 구성돼 열을 가해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커스텀 와펜 키트'를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특별한 사은품 외에도 제품 할인과 더블포인트 적립의 기회까지 마련됐다. 컨버스키즈는 매장에서 여름 신제품 상하 세트를 구매할 경우 20% 할인한다. 리바이스키즈는 쑥쑥멤버십 고객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매장에서 봄, 여름 신제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여름 신제품을 구매하는 쑥쑥멤버십 고객에게 더블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기간은 5월 5일까지다.

은수빈 한세드림 마케팅팀 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세드림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