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PC그룹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 개점

최종수정 2021.03.02 10:57 기사입력 2021.03.02 10:57

댓글쓰기

광화문점 단독메뉴 판매
1+1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SPC그룹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 개점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는 '이마빌딩 광화문점'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마빌딩 1층에 316.66㎡ 규모로 자리잡은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은 조선시대 왕이 타는 말과 수레 등을 관장하던 사복시 터에 자리잡은 이마(利馬)빌딩의 역사에서 착안해 말발굽 형상의 브루잉바를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중앙에 위치한 브루잉바에서는 이마빌딩 시그니처, 무산소 발효커피 등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를 추출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고, 바리스타를 통해 커피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광화문점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메뉴도 있다. 다크로스팅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미얀마 싱글오리진 ‘이마 시그니처, 바닐라빈 크림과 커피의 풍미가 어우러진 ‘크림 브륄레 라떼, ‘페어 블렌딩티' 등ㅇ다. 가격은 각각 6000원이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이마빌딩 광화문점 매장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7일까지 ‘이마 시그니처 브루잉 커피’를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31일까지 커피앳웍스 시그니처 메뉴 콜드브루 바닐라빈 크림라떼 무료 사이즈업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바람피운 내 탓"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바람피운 내 탓"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