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쿠팡, 해양수산부와 설맞이 어촌마을 특산물 할인전

최종수정 2021.01.26 09:45 기사입력 2021.01.26 09:45

댓글쓰기

한 달간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30% 할인…1인당 최대 3만원 할인

쿠팡, 해양수산부와 설맞이 어촌마을 특산물 할인전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쿠팡은 내달 28일까지 한달 동안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설 명절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어촌 특산물의 판로를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고객들이 어촌마을에서 생산하는 질 좋은 특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해양수산부 산하 한국어촌어항공단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 상품은 전국어촌체험휴양마을, 어촌 6차산업화시범마을 등 어촌관광경영체에서 제공하는 특산물로, 마을에서 직접 제조하거나 채취한 수산물로 구성됐다.

쿠팡 회원이라면 누구나 30%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 원하는 특산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보다 많은 이들이 혜택을 골고루 볼 수 있도록 1인당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대형 수산물 가공업체가 아닌 현지 주민들이 준비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재고량에 따라 할인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함께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고,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수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겠다"고 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