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HDC현산, 공정거래 상생 선언식 개최

최종수정 2020.09.24 15:19 기사입력 2020.09.24 15:1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유인호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24일 권순호 대표이사와 윤주건설 강한식 사장 등 필수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공정거래 상생 선언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소규모 행사를 한 뒤 행사내용을 임직원 및 전체 협력회사 임직원에게 공유했다. 이날 선언식은 올바른 공정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고 신뢰를 기반으로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이에따라 HDC현산은 협력회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지원 활동을 강화해 우수협력사 육성 및 혁신 가치 장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HDC현산은 1994년 건설업계 최초로 협력회사 사장단으로 구성된 안전·품질 위원회를 운영한 이래 꾸준히 안전관리를 통한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HDC현산은 지난 10일 추석을 앞두고 약 133억원 규모의 공사 및 자재 대금에 대해 특별 금융지원을 시행했다. 협력회사와의 상생을 통한 지속 가능 경영을 실현해온 HDC현산은 매 명절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해왔다.


HDC현산 관계자는 “혼자 빨리 가기보다는 멀리가기 위해 올바른 공정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고 상생 운영을 통한 지속 가능 경영을 실현할 것”"이라며 “협력회사와 미래 가치 창출의 동반자로서 상생지원 분야 및 규모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인호 기자 sinryu00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