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광글라스, 23일 추석특집 올데이 라이브 방송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90분간 최대 56% 할인 혜택

삼광글라스, 23일 추석특집 올데이 라이브 방송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삼광글라스는 추석을 앞두고 네이버 쇼핑에서 23일 오후 5시30분부터 90분간 ‘추석특집 올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추석 명절을 맞아 음식조리와 냉장고 정리, 보관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참여하게 됐다. 삼광글라스는 지난달 실시했던 글라스락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5만5000개의 ‘좋아요’ 수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성원으로 한 달 만에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방송은 ‘냉장고, 정리 안하고 놀면뭐하니!’ 라는 주제로 건강한 명절준비를 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최대 56% 할인된 특별가에 진행된다. 먼저 고기와 생선류 보관에 용이하고 냉장고 정리를 효율적으로 돕는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세트로 구성해 선보이고, 유리뚜껑과 밀폐보관이 가능한 사면결착 캡이 함께 있어 음식 조리와 보관이 한 번에 가능해 차박, 캠핑 시에도 유용한 신개념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냉쿡’을 소개한다.


또한 한국인의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장류를 건강하게 보관하는 ‘글라스락 양념소스 보관용기’ 세트와 김장김치 등 대용량 김치보관에 최적화된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도 방송에 소개될 예정이다. 1차 라이브 방송 시 한정판 색상 판매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냉동밥 전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2종’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 방송에 다시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민족 대명절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글라스락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구성한 ‘추석선물홈세트 16조’를 특별 구성해 선보인다. 당일 방송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 음식 준비는 물론 비대면 추석으로 늘어나고 있는 선물세트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특별히 마련됐다. 방송 중 ‘추석선물홈세트 16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야채 바나나 박스가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차 방송 때 보다 30분이 늘어난 90분간 진행되며, 삼광글라스 본사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시연하며 소비자들과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추가 혜택으로 방송 중 댓글 참여 시 20명에게 와인보관랙을 증정하며, ‘좋아요’ 10만 개 달성 시 실시간 댓글에 참여하는 고객 20명에게 추가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입 후 포토리뷰 게재 시 1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드 모네 브런치 세트’를 증정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