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환절기 건강지킴이] 눈 건강뿐 아니라 피로해소·항산화 효과까지

최종수정 2020.09.21 14:00 기사입력 2020.09.21 14:00

댓글쓰기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환절기 건강지킴이] 눈 건강뿐 아니라 피로해소·항산화 효과까지


[아시아경제 조현의 기자] 눈 영양제 토비콤 에스로 30년 넘게 사랑받아온 안국약품 이 종합 비타민 토비콤 골드를 자신 있게 선보인다. 토비콤 골드는 눈 영양제로 알려진 토비콤 에스와는 다르게 눈 건강뿐만 아니라 피로 해소와 강한 항산화 효과를 담은 제품이다.


토비콤 골드는 14가지 성분이 든 종합 비타민이다. 기존 비타민B-complex 제제 대비 비타민B군 및 항산화 성분 함량을 보강한 고함량 종합 비타민제다.

비타민B1군에 생체이용률이 가장 높은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푸르설티아민과 티아민 대비 체내 흡수가 빠르고 지속 효과가 길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면역 기능과 시각 기능의 증진을 돕는 비타민A의 경우 경쟁 제품 대비 함량이 높다. 활성산소 제거 시 서로 강력한 시너지를 내는 비타민CㆍE, 아연, 셀레늄 함량을 보강해 기존 비타민 제제 대비 세포 손상 억제를 통한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몸의 피로 해소뿐만이 아닌 눈의 건강과 더 강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하는 분들에게 토비콤 골드를 추천한다면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토비콤 골드는 1일 2정 복용이 아닌 1일 1정 복용으로 복약 편의성과 경제성이 높다. 전국의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60정 포장으로 두 달간 복용할 수 있다.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