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르노삼성차,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에 XM3 제공

최종수정 2020.08.06 09:45 기사입력 2020.08.06 09:45

댓글쓰기

르노삼성차,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에 XM3 제공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팬텀싱어3’의 우승팀 라포엠에게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라포엠 멤버(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 전원은 5일 르노삼성차 전시장을 직접 방문해 XM3를 출고했다.

르노삼성차 전시장을 직접 방문한 라포엠 멤버들은 XM3에 대한 첫인상으로 “세단과 SUV의 매력을 섞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볼륨감 넘치는 후면과 측면의 루프라인이 섹시하다”며, 매력 포인트로는 “직업상 차량을 구매할 때 스피커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러한 점에서 9개 스피커를 갖춘 XM3의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차 안에서 콘서트 홀과 같은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바쁜 일정으로 인해 함께 한 추억이 없다며 아쉬움을 표한 라포엠 멤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여유로운 공간을 지닌 XM3를 타고 다 같이 캠핑을 가거나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즐기며 추억을 쌓고 싶다”고 말했다.


라포엠의 리더 유채훈 테너는 “팬텀싱어3의 우승팀, 3번 라포엠에게 운명처럼 연결된 XM3” 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라포엠 만의 음악으로 연말 단독 콘서트까지 쭉 달려갔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르노삼성차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M3는 출시 후 초기 4개월 누적 판매대수 기준 역대 국내 소형 SUV 가운데 최다 판매대수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4개월 연속 월 5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7월말까지 2만4161대의 누적 판매대수를 기록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