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트온 '업무용 메신저'로 탈바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이트온 '업무용 메신저'로 탈바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부애리 기자] 메신저 네이트온이 업무용 메신저로 탈바꿈을 위해 로고 등 전반적인 디자인을 개편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네이트온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와 디자인·서비스를 개선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트온은 대문자 'NATE ON'에서 소문자 'nate on'으로 탈바꿈했다. 로고는 파란색과 노란색 조합으로 표현됐다.


SK컴즈 측은 "새 BI에는 업무용 메신저로서 네이트온의 도약 의지가 담겼다"면서 "친근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사용자들과 소통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네이트온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모두 디자인 전반이 바뀐다.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기능을 간결하게 재배치해 구성했다. 또 새로운 이모티콘도 추가할 예정이다.

쇼핑 정보와 함께 국내 농축수산물 상품을 볼 수 있는 '쇼핑 탭', 빠르게 포털로 이동해 쉽게 뉴스를 즐길 수 있는 '네이트 탭' 등은 새로 추가된다.


새로워진 네이트온은 7월 말에 만나볼 수 있다.


김경옥 SK컴즈 네이트온 담당은 "이번 개편은 네이트온을 업무용 메신저로 최적화하고자 하는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사용자 불편을 해소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하는 업데이트를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부애리 기자 aeri34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