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상지카일룸 자회사 ‘에이스바이오메드’, 국내 마스크 풀라인업 구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상지카일룸 은 종속회사인 에이스바이오메드가 코로나 방역 관련개인위생용품인 마스크의 풀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구축해 ‘2020 호텔쇼 방역기자재 특별관’을 통해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상지카일룸의 종속회사인 에이스바이오메드가 코로나 방역 관련 개인위생용품인 마스크의 풀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구축해 ‘2020 호텔쇼 방역기자재 특별관’을 통해 선보였다.

상지카일룸의 종속회사인 에이스바이오메드가 코로나 방역 관련 개인위생용품인 마스크의 풀라인업을 국내 최초로 구축해 ‘2020 호텔쇼 방역기자재 특별관’을 통해 선보였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코로나 방역에 대한 ‘K-방역’ 열풍으로 마스크 제조가 급등했지만. 국내 기업들은 인증을 필요로 하는 KF시리즈 및 비말차단마스크 제조, 공산품마스크 제조, 수입 또는 OEM제조등 각각의 영역을 나눠 제품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에이스바이오메드는 바이러스를 직접 소멸시키는 미세전류 항바이러스 마스크등 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 기술마스크를 제조하는 한편 KF시리즈, 비말 차단마스크등 국내 인증 마스크부터 데일리라 부르는 공산품 마스크까지 제조하는 풀라인업을 갖춘 생산업체가 됐다.

회사는 공간방역의 새로운 형태인 바디쉴드도 함께 전시했는데 이는 단순한 살균,항균 개념을 넘어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일종의 항바이러스코팅제가 되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새로운 대안으로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다양한 항균필름들이 유통되는 가운데 그 항균력이 즉각적이며 지속력이 높은 새로운 항균필름 개발에도 성공하여 새롭게 항균필름 시장에 도전하는 등 방역용품에 대한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수입 마스크와의 경쟁을 위해 중국 최대의 마스크 제조사와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수입OEM라인까지 모두 갖췄다”며 “당사는 MB필터, 부직포등 원재료까지 유통하는 거의 전분야에 걸쳐 마스크관련 풀라인업을 갖춘 유일한 회사로, 해외 바이어의 높은 관심으로 많은 수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13마일과 항바이러스 마스크 연 3억장 공급계약도 체결하여 사업규모가 점차 확대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