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에서 신효범 콘서트 즐기세요"

최종수정 2020.07.14 10:35 기사입력 2020.07.14 10:35

댓글쓰기

언택트 공연 프로그램 '디지털 스테이지 시즌2' 론칭
오는 18일부터 신효범, 김태우, 임정희 등 순차 공개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에서 신효범 콘서트 즐기세요"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신한카드는 언택트 공연인 '디지털 스테이지 시즌2'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야외 활동이 제한돼 공연 관람 기회를 갖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다.


신한카드 디지털 스테이지는 다양한 오프라인 공연을 디지털 콘텐츠로 제작해 신한카드 유튜브 계정으로 공개하는 방식의 언택트 프로그램이다.

이번 디지털 스테이지 시즌2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대중 가요계의 인기 가수들의 공연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효범, 김태우, 임정희, 알리 뿐 아니라 박강성과 그룹 여행스케치도 출연한다.


또 유희열, 이상민 등 대중 가요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디지털 스테이지 시즌2의 성공을 기원하는 릴레이 영상 제작에 참여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섯 팀의 무대 및 응원 영상은 오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공개된다.

이번 공연과 더불어 문화 예술 업계를 돕기 위해 기부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9월 13일까지 신한카드 아름인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신한카드가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이다. 전액 사단법인 희망의 소리를 통해 코로나 19로 침체된 영세 문화예술분야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