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타벅스, 여름 한정 음료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3종 출시

최종수정 2020.07.14 08:55 기사입력 2020.07.14 08:55

댓글쓰기

스타벅스, 여름 한정 음료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4일부터 오는 9월 7일까지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등 과일을 활용한 여름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는 전국 멜론 농가에서 수확한 국내산 멜론 조각을 생과일로 제공해 달콤한 멜론의 맛과 수분 보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위티 자몽&라임 블렌디드’는 스위티 자몽과 라임으로 제조한 음료로 시트러스한 풍미와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블론드 서머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로 만든 라떼 음료 위에 아이스크림과 같은 서머 플로트 크림에 오렌지 시럽이 올라가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는 ‘블론드 서머 라떼’ 출시와 함께 나만의 커피 취향을 찾는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해 블론드 에스프레소 음료를 지난 4월 200개 스타벅스 매장으로 확대한 이후 1200여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최근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시원하고 청량감이 높은 아이스 커피를 제조할 수 있도록 아이스 커피에 잘 어울리는 아프리카산 원두인 르완다 블론드 로스트도 출시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