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카드, 신세계백화점과 지역 상생 캠페인

최종수정 2020.07.09 10:12 기사입력 2020.07.09 10:12

댓글쓰기

10일부터 2주간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김, 오미자 등 지역특산품 상품 증정

삼성카드, 신세계백화점과 지역 상생 캠페인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삼성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지역 상생 캠페인 '헬로, 로컬 파머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오는 10일부터 2주간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지역 특산물 상품을 증정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는 '만전 김 세트', 17일부터 23일까지는 '오미베리 오리지널'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수출 급감 등 매출 부진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기획됐다. 삼성카드와 신세계 백화점이 공동으로 해당 지역의 특산물을 매입해 상품을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 품목인 전북 군산의 '만전 김 세트'와 경북 문경에서 수매한 오미자로 만든 '오미베리 오리지널'은 지역 특산물의 특색을 살린 패키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김 세트의 경우 "웃으면 김이 와요" 등 위트 있는 문구로 디자인됐고, 오미베리는 상품명 '베리'에 착안해 "베리 굿, 베리 웰, 오미베리"로 네이밍을 하여 지역사회에 대한 응원을 담아냈다.

또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삼성카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지역 상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 3명을 태그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만전 김 세트' 또는 '오미베리 오리지널'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을 받은 고객이 추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상품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면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