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SG닷컴·쓱배송, 오늘 밤 9시 '잼라이브' 나온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재미 추구하는 1020 세대와 소통

SSG닷컴·쓱배송, 오늘 밤 9시 '잼라이브' 나온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SSG닷컴이 모바일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1020 세대와 소통에 나선다.


SSG닷컴은 오늘 밤 9시부터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와 퀴즈풀이 등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시작시간인 오늘 오후 9시부터 잼라이브에 접속하면 SSG닷컴 및 쓱배송에 관련한 퀴즈 풀이가 진행된다.

잼라이브는 방송 중 퀴즈쇼를 진행하며 상품 구매까지 가능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실시간으로 유저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 셀링 포인트를 강조해 주목도가 높은 편이다. ‘펀슈머(펀(재미)과 컨슈머(소비자)의 합성어)’들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퀴즈, 먹방(먹는 방송) 등 참여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SSG닷컴은 퀴즈 참여자 중 선착순 3000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발급 시점부터 다음날인 8일 월요일 밤 11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적립금 2만원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와 1인 가구를 위한 ‘에어프라이기’와 ‘미니화로’도 추첨 증정한다.


퀴즈가 종료된 후에는 쓱배송으로 주문 가능한 ‘피코크’ 및 ‘노브랜드’ 인기 상품을 선정해 라이브 커머스 형식으로 소개한다. ‘차돌박이 소고기’,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초마짬뽕’ 등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상품을 진행자가 직접 영상으로 보여준다. 자신만의 조합으로 음식을 만들어 먹는 모디슈머를 고려해 특별 조리 레시피도 알려준다.

김상범 SSG닷컴 마케팅담당 총괄은 “1020 세대에게 장보기를 할 때도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의 비율)’를 느끼면서 ‘갓성비(신이 내린 가성비)’도 추구할 수 있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펀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