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데일리 조거 '자가토'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데일리 조거는 조깅화를 연상시키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일상에서 편안하고 멋스럽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 카테고리다.
이번에 출시된 자가토는 1999년에 등장했던 휠라 헤리티지 슈즈인 자가토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슈즈다. 데일리 조거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아이템답게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 어글리 슈즈에 비해 심플하고 정제된 실루엣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자가토는 스웨이드와 합성가죽, 메시 등 다양한 소재를 혼합해 독특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발등을 덮는 신발 혀부분과 발뒤꿈치에는 F로고 박스를, 신발의 고무 밑창에는 휠라 영문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가미했다.
파일론 소재 중창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해 데일리 조거로서의 기능적 측면에도 완성도를 더했다.
부드러운 컬러 무드와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돋보이는 자가토는 어느 착장에나 매치하기 쉬운 장점까지 갖췄다. 옷차림이 한결 가벼워지는 올봄, 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기 좋은 스니커즈로 안성맞춤이다.
베이지, 그레이, 블랙, 화이트·블루·레드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220~280까지 10단위로 출시됐다.
휠라 자가토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휠라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휠라 관계자는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의 자가토는 데일리 조거 카테고리의 장점을 가장 잘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일상에서 다양한 착장과 매치가 가능해 올봄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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