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북구, 삼선실버복지센터 어르신들과 함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어르신과 함께하는 나눔과 소통의 자리 마련 따뜻한 연말 선사...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회, 이상투자그룹에서 어르신 식사와 선물 후원

이승로 성북구청장(왼쪽)과 배우 정보석(오른쪽) 다원문화복지회 대표가 18일 삼선실버복지센터에서 열린 미리메리크리스마스 행사에 참석해 박수를 치고 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왼쪽)과 배우 정보석(오른쪽) 다원문화복지회 대표가 18일 삼선실버복지센터에서 열린 미리메리크리스마스 행사에 참석해 박수를 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성북구(구청장 이승로)는 18일 성북구립 삼선실버복지센터에서 어르신 60여명과 함께 성탄절을 맞이한 ‘어르신과 함께하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삼선실버복지센터 댄스교실 노현태 (거리의 시인래퍼, 다원청소년야구단 감독) 강사의 레크리에이션으로 한껏 무르익은 분위기 속에서 시작돼 팀별 게임, 트로트 가수팀 ‘몸빼걸스’ 공연 등 어르신들이 실컷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 이날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한 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회’ 대표이자 배우 정보석 씨와 증권정보기업 ‘이상투자그룹’ 대표 및 임직원들이 크리스마스 캐롤을 다 같이 부르며 함께하는 연말 의미를 더했다.


어르신들은 마지막 식순으로 준비된 식사를 나누며 이번 학기를 같이 보낸 친구들과 연말 인사를 주고받았다. 한 어르신은 “오늘 같은 재미있는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다. 수업 외로 센터에 와서 놀고 가니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이번 한 학기동안 열심히 프로그램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흥겨운 자리를 마련했다. 한바탕 즐기시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오늘과 같은 행사나 프로그램을 많이 기획하여 어르신들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도록 할 것이고, 필요한 곳에 삼선실버복지센터와 같은 노인여가복지시설을 보충,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 이 구청장은 “겨울철 건강 유의하시고, 올 연말 가족과 이웃을 따스한 눈길로 돌아봐주길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삼선실버복지센터에서는 어르신 여가를 책임질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현직 뮤지컬배우와 가수가 진행하는 가곡, 트로트교실을 포함, 인터넷 교실, 실버돌 댄스&스트레칭 교실, 스마트폰 수업 등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내년에는 손글씨반, 핸드벨 앙상블교실 등이 추가로 개설될 예정이다.


삼선실버복지센터 2020년도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 및 이용에 관한 문의는 삼선실버복지센터(6925-4112)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