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이탈리안 판포카챠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탈리안 판포카챠 2종은 이탈리아 맥분을 이용하여 만든 것이 특징으로 토마토와 신선한 루꼴라가 풍성하게 올라간 '모짜렐라 루꼴라 포카챠(5800원)'와 튜나가 듬뿍 올라간 '튜나 포카챠(5800원)' 등이다. 또 고소한 살시챠 햄에 로제 소스가 곁들여진 '클래식 햄 리소토(7500원)'와 짭조름한 불고기와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불고기 크림 리소토(7500원)'도 함께 출시한다.
이탈리안 판포카챠 2종은 딜리버리 서비스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포카챠 3개 혹은 6개 세트 구매 시, 포카챠 전용 딜리버리 박스에 포장해 배달해준다. 파스쿠찌 딜리버리 서비스는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주문하거나, 카카오톡 주문하기, 요기요 앱, 배달의 민족 앱 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이탈리안 판포카챠 출시를 기념, 배달 주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는 '배달비 반값 프로모션'을, 해피오더에서는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으로 매주 일요일 주문 전체 금액에서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매주 목요일 주문 전체 금액에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밥도 청소도 다 해주니" 살던 집 월세로 돌리고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