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엠게임, 4Q 실적 '청신호'…中 '열혈강호 온라인' 매출 급상승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 10월 국경절부터 11월 광군제 시즌 이벤트로 매출 급상승

엠게임, 4Q 실적 '청신호'…中 '열혈강호 온라인' 매출 급상승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엠게임 (대표 권이형)은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의 10, 11월 월 평균 로열티 매출이 지난 3분기 월 평균 대비 62% 이상 상승했다고 10일 밝혔다.


중국 현지 10월 국경절을 시작으로 11월 광군제로 이어지는 겨울 시즌 이벤트가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도 전 분기 대비 월 평균 로열티 매출 상승률이 55%에 달했다.

특히 올해 10, 11월까지 월 평균 로열티 매출은 55% 상승률이 반영된 2018년 같은 기간보다 약 45% 올라 2019년 4분기 전체 실적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엠게임 전체 매출에서 '열혈강호 온라인'의 중국 로열티의 비중은 20% 이상이다.


강영순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실장은 "상승세가 지속될 수 있도록 12월 내 발 빠른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후 승천5식, 공성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개발을 지원하겠다"고 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