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생명, 밀레니얼 세대 소셜채널 '히릿'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생명, 밀레니얼 세대 소셜채널 '히릿'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삼성생명은 9일 밀레니얼 세대(10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채널 이름인 히릿(Hit it)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 (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 새로움의 가치를 담은 용어로,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고 함께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지어졌다.

히릿은 보험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기존 세대와 다른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웹페이지 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채널 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운영된다.


콘텐츠는 회사 브랜드, 상품 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다른 회사의 소셜채널과 달리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이다. 이중 월간재능은 재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코너로 히릿의 론칭 취지와 가장 많이 부합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참신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