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설록, 차 입문자 위한 큐레이션 서비스 '다다일상' 개시

최종수정 2019.12.09 09:12 기사입력 2019.12.09 09:12

댓글쓰기

오설록, 차 입문자 위한 큐레이션 서비스 '다다일상' 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프리미엄 티 브랜드 오설록이 차 정기구독 서비스인 ‘다다일상(茶茶日常)’을 9일 개시했다.


다다일상은 ‘차의 일상화, 지금을 음미하는 습관’이라는 테마로 차 문화에 입문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매월 오설록이 추천하는 차, 다구, 소품 등을 함께 큐레이션해주는 정기구독 서비스다.


국내에도 녹차, 홍차, 발효차, 블렌디드 티 등 수많은 종류의 차를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어떤 차가 자신의 기호에 맞는지 선택과 시작을 어려워하는 고객이 많다. 이에 오설록은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에 도움을 주고, 차 문화 입문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자 다다일상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오설록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매월 구독자에게 각 월에 가장 마시기 좋은 차들을 메인과 서브로 구성해 제공하고 차 종류에 따라 다구와 차 관련 소품을 함께 꾸려 배송한다. 또한 '티 테이스팅 노트'를 구성품으로 동봉해, 구독 고객이 맛, 향, 제형, 유형 등을 노트에 기록하며 일상에서 즐기는 차의 매력을 더 깊이 있게 알아갈 수 있도록 했다.


다다일상 정기구독 서비스는 오설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세부적인 제품 구성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구독료는 월 2만9000원이며 매월 자동결제가 가능하다.

오설록 관계자는 “정기구독 서비스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많은 고객들에게 오설록만의 차 문화를 전파하고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차 문화를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매달 오설록이 선별한 그 달의 추천 차를 즐기다 보면 차에 대해 어렵게 느꼈던 고객들도 어느새 차 마니아가 되어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