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스테이,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9.11.22 08:18 기사입력 2019.11.22 08:18

댓글쓰기

신라스테이,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호텔에서 편안히 휴식하고, 인기 작가와 함께 하는 드로잉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반복되는 일상 속 무기력감을 느끼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마음 충전법을 담은 베스트셀러 에세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1권과 동서식품에서 제공하는 미떼 오리지널 핫초코,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용객들은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의 저자 ‘댄싱스네일’과 함께 하는 드로잉 클래스 참여 기회를 얻게 된다.


클래스에서는 ‘무기력을 극복하는 나만의 충전법’이라는 주제로 저자와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림 에세이 작가로 활동 중인 저자와 함께 드로잉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미술치료사로 일한 경력이 있는 저자의 코칭 아래 진행되는 드로잉 시간은 ‘감정 카드로 내 마음 알아보고 표현하기’ 등 가벼운 미술치료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참여자들은 그림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만나보는 특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허밍버드)’ 도서 1권, 동서식품 미떼 오리지널 핫초코 10개입 1팩 및 머그컵 1개 세트, 드로잉 클래스 2인 참석권으로 구성됐다. 내년 1월10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6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드로잉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2020년 1월10일 저녁 8시에 진행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