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신세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최종수정 2019.11.21 18:57 기사입력 2019.11.21 18:57

댓글쓰기

광주신세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최민도)는 21일 백화점 직원식당에서 ‘2019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하고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장 담그기 행사는 광주신세계가 지난 2000년부터 20년간 꾸준히 진행해온 대표적인 지역 친화 행사다.


매년 행사를 통해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며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최민도 광주신세계 대표이사, 서대석 서구청장과 김은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장 및 서구지역 자원봉사자 10명, 그리고 광주신세계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직접 담근 김장김치는 ‘신애원’, ‘영아일시보호소’, ‘무등육아원’, ‘도틀담 형제의집’, ‘천원식당’ 등 광주신세계와 결연한 단체와 서구 지역 내 독거세대나 결연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광주신세계 문서준 사회공헌 담당자는 “매년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역민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지난 20년간 광주신세계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김치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직접 방문해 전달하는 뜻 깊은 일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향후에도 변함없이 지역민들에게 사랑과 행복 나눔을 적극 실천하는 광주신세계가 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