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지역발전정책연구원, 20일 ‘한국지역발전대상 시상식’ 개최

최종수정 2019.11.15 16:04 기사입력 2019.11.15 16:04

댓글쓰기

지역발전정책연구원, 20일 ‘한국지역발전대상 시상식’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사단법인 지역발전정책연구원(원장 박대우)이 주최하고 행정안전부가 후원하는 제10회 한국지역발전대상 시상식이 오는 20일 오후6시 CMB방송국 공개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한국지역발전대상은 정책, 지역, 사회, 봉사, 교육, 직능, 단체, 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지대한 공로가 있거나 업적을 남긴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8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각 부문 수상자로는 ▲정책부문 이관승 ▲교육부문 조순계 조선이공대학교 총장 ▲단체부문 김제시 ▲지역부문 윤명희 전남도의원 ▲봉사부문 이용빈 광주 광산갑 지역위원장 ▲사회부문 김승희 교수 ▲직능부문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광주시회 ▲문화부문 박기복 영화감독이다.


박대우 원장은 수상자 선정발표를 통해 “한국지역발전대상이 열 번째 대회를 이어 오는 동안 우리 사회가 지닌 다양한 고민과 이에 대한 대안을 확인하는 성과를 만들어 냈다”며 “그 모두가 수상자들께서 보여준 열정과 헌신 덕분”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와 함께 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리 사회의 각 분야에서 더욱 커다란 역할과 성과를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