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브로드 4.15총선 선거방송기획단 출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브로드 4.15총선 선거방송기획단 출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가 15일 수원에 위치한 티브로드 본사에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준비하는 ‘티브로드 선거방송기획단’을 출범하고, 본격적인 선거방송 체제에 돌입한다.


보도제작본부와 지역 SO 실무진 등 18명의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티브로드 선거방송기획단’은 다양하고 정확한 선거정보를 지역 유권자에게 제공한다.

‘티브로드 선거방송기획단’은 2020년 4월 15일 국회의원 선거에 대비해 지역 유권자가 중심이 되고, 직접 소통하는 참여형 선거방송을 다양하게 기획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모든 후보자들에게는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후보자의 자질과 공약을 객관적으로 분석·검증함으로써 유권자가 지역 일꾼을 선택 시 유용한 길잡이가 되어줄 예정이다.


티브로드는 지난 20대 총선과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등에서 유권자가 방송에 직접 참여해 지역의 현안을 묻고 제안하는 ‘릴레이 인터뷰’, ‘유권자 대시민 토론회’ 등을 제작해 호평을 받았다.


이번 ‘티브로드 선거방송기획단’의 단장을 맡은 송재혁 티브로드 보도제작국장은 “공정하고 균형 있는 선거방송정보에 우선하며, 각 후보자보다 유권자가 진정한 주인인 선거문화를 정착해 가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아름다운 선거문화 조성을 위한 공동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티브로드는 이번 4.15총선을 대비하며 선거관리위원회와의 콘텐츠 교류 등 협업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