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러브밤 컬렉션' 출시

최종수정 2019.11.15 14:08 기사입력 2019.11.15 14:08

댓글쓰기

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러브밤 컬렉션'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15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러브밤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러브밤 컬렉션은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개발한 첫 번째 컬렉션이다. 출시 전 부터 고객 품평단의 기대를 모았던 에스쁘아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하트 팬에 담긴 글리터 입자가 눈부시게 영롱한 압도적 반짝임을 선사하는 ‘글리터 밤 팔레트’와 소장가치 높은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쁘아 대표 틴트인 립 업 텐션 업, 립 업 벨벳 코첼라로 구성된다.


올해 큰 사랑을 받았던 틴트 라인인 립 업과 립 업 벨벳은 도톰하고 볼륨감 넘치는 오버립을 연출해준다. 또한 뛰어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컬러를 오랜시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고 매혹적인 레트로 무드의 소장가치 높은 러브밤 컬렉션 디자인으로 메이크업 하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모두 사로 잡을 예정이다.


매혹적인 글리터 룩을 연출해줄 ‘러브밤 컬렉션’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브밤 컬렉션 품목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의 벨벳 하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