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카드, 프리미엄 ‘엘클래스 L60’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 세계 공항라운지 동반자 포함 연 8회 무료이용 서비스

롯데카드, 프리미엄 ‘엘클래스 L60’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롯데카드는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인 엘클래스(L.CLASS) L60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프리미엄의 깊이를 경험하다’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이 카드는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실적 조건·한도 제한 없는 적립 혜택과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별도의 PP카드 없이도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동반자 포함 연 8회까지 제공된다.


총 3종(스카이패스형, 아시아나클럽형, 엘포인트(L.POINT)형)으로 출시된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패스형은 1500원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형은 1000원당 1마일리지, 엘포인트형은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적립혜택은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제공되며, 적립 한도는 없다.


고객은 또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 ▲국내 특급호텔 F&B 20만원권과 엘포인트 20만점 ▲롯데상품권카드 40만원 중 원하는 기프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첫 해는 연간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때, 이듬해부터는 전년도 이용실적이 60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된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는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롯데카드의 VIP 멤버십 혜택과 함께 롯데호텔 이용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롯데상품권카드(각 10만원권)를 제공한다. 자세한 멤버십 별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회비는 3종 모두 국내전용은 59만5000원, 해외겸용은 60만원이다.


롯데카드는 오는 12월31일까지 카드 발급 후 3개월(발급월 포함) 동안 300만원 이상 이용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