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프리미엄 ‘엘클래스 L60’ 출시

전 세계 공항라운지 동반자 포함 연 8회 무료이용 서비스

롯데카드, 프리미엄 ‘엘클래스 L60’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롯데카드는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인 엘클래스(L.CLASS) L60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프리미엄의 깊이를 경험하다’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이 카드는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실적 조건·한도 제한 없는 적립 혜택과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별도의 PP카드 없이도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동반자 포함 연 8회까지 제공된다.


총 3종(스카이패스형, 아시아나클럽형, 엘포인트(L.POINT)형)으로 출시된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패스형은 1500원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형은 1000원당 1마일리지, 엘포인트형은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적립혜택은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제공되며, 적립 한도는 없다.


고객은 또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 ▲국내 특급호텔 F&B 20만원권과 엘포인트 20만점 ▲롯데상품권카드 40만원 중 원하는 기프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첫 해는 연간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때, 이듬해부터는 전년도 이용실적이 60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된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는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롯데카드의 VIP 멤버십 혜택과 함께 롯데호텔 이용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롯데상품권카드(각 10만원권)를 제공한다. 자세한 멤버십 별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회비는 3종 모두 국내전용은 59만5000원, 해외겸용은 60만원이다.


롯데카드는 오는 12월31일까지 카드 발급 후 3개월(발급월 포함) 동안 300만원 이상 이용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