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선데이토즈, ‘디즈니 팝 타운’ 아시아 지역 출시

최종수정 2019.10.23 13:51 기사입력 2019.10.23 13:51

댓글쓰기

선데이토즈, ‘디즈니 팝 타운’ 아시아 지역 출시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선데이토즈 는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을 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즈니 팝 타운’은 지난 4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디즈니 팝’의 해외 현지화 버전이다. 이 게임은 지난달 24일 시작한 아시아 전역에서의 사전 예약자 306만여명을 기록하며 선데이토즈의 해외 지역 사전 예약 최대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디즈니 팝 타운'은 디즈니 지식재산권(IP) 기반의 코스튬 관리, 이용에 대한 편의성을 확대했으며 일본 이용자들이 즐길 룰렛 미션 등 특화 콘텐츠를 신설했다. 또한 월트디즈니 컴퍼니 본사의 시나리오 작업 참여와 디즈니 재팬의 현지 번역 감수 등의 협업으로 일본은 물론 아시아권에서 통할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정현 선데이토즈 PD는 “디즈니 팝 타운은 해외 이용자들의 플레이와 이용 환경에 꼭 맞춘 다양한 현지화 콘텐츠를 담아내며 대중성을 극대화한 모바일 게임”이라며 “사전 예약으로 검증된 호응을 캐주얼 게임과 디즈니 IP 팬들에게 전하며 인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