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필립모리스, 연속 사용·빠른 충전 가능한 ‘아이코스3 듀오’ 출시

최종수정 2019.10.23 11:36 기사입력 2019.10.23 11:36

댓글쓰기

한국필립모리스, 연속 사용·빠른 충전 가능한 ‘아이코스3 듀오’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아이코스3 듀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은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배터리 성능이 강화돼 기존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 2.4+’ 모델에 비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아이코스3 듀오 출시를 기념해 필립모리스는 기존의 화이트, 골드, 블루, 그레이 등 4가지 색상 외에 햇빛에 그을린 붉은색과 흙빛 갈색의 조화를 담은 ‘선셋 코퍼’ 색상을 한정판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새로운 액세서리 라인도 출시될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개성 표현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구매하기 바라는 성인 흡연자들을 위해 다양한 소비자 구매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아이코스2.4+를 사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듀오를 구매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는 14일 간 듀오를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아이코스3 포켓 충전기와 호환되는 듀오 홀더의 단품 판매도 함께 시작해 듀오 홀더 단품 구매만으로 아이코스3 사용자들이 2회 연속 사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 아이코스 월정액 프로그램 고객들은 23일부터 ‘아이코스3 듀오’의 사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일반 고객의 사전 예약 주문은 오는 28일부터 진행되며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된다. 아이코스 직영점 과 전국 소매점 판매는 다음달 7일부터, 편의점 판매는 다음달 28일부터 이뤄진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아이코스3 듀오는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연속 사용과 충전시간 단축이라는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해 가장 해로운 담배 제품인 궐련에서 유해성분이 현저히 감소된 대체제품으로의 전환에 기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마리안 살즈만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은 “필립모리스는 일반 담배 회사를 넘어, 견고한 과학과 연구를 기반으로 해당 산업을 선도하는 것은 물론 사회 전반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혁신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은 아이코스3 듀오를 포함한 혁신 대안 제품 개발을 위해 10여년이 넘는 기간과 약 7조원(60억 달러)을 과학 연구, 제품 개발과 상용화에 투자했다. 이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기업 비전 하에 금연에 의지가 없거나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이 유해성이 현저히 저감된 제품으로의 전환을 돕기 위한 것이다. 또 회사는 2025년까지 아이코스 등 혁신 대안 담배 제품이 회사 매출의 최소 30%를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세웠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