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모트, 유니폼브릿지와 컬래버레이션…아메카지·워크웨어룩 아이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모트, 유니폼브릿지와 컬래버레이션…아메카지·워크웨어룩 아이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마모트 X 유니폼브릿지 컬래버레이션 시리즈’를 2일 출시했다.


마모트는 메인 타깃층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된 마모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트릿 감성의 캐주얼 웨어 ‘유니폼브릿지’와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했다.

이번 협업은 아메카지룩이나 워크웨어룩을 표방했다. 최근 1030세대 고객이 선호하는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해 클래식, 빈티지, 아웃도어, 스트릿 등 모든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하다. 올 가을·겨울(FW) 시즌의 트렌드 컬러인 얼씨룩의 카멜, 베이지, 브라운, 카키, 와인, 블랙 등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컬러를 차용했다.


제품은 재킷 2종, 패딩재킷 1종, 푸퍼 스타일의 파카 1종, 티셔츠 2종, 바지 1종 등 총 9종 18개로 구성됐다. 패딩재킷과 파카는 보온성과 압축력이 뛰어나 부드럽고 편안한 ‘프리마로프트’ 소재와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함과 착용감을 모두 갖췄으며, 재킷은 방풍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난 소재에 라글란 디자인을 적용했다. 재킷 기장은 숏과 롱 2가지다.


티셔츠와 팬츠는 마모트 특유의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무심한 듯한 로고플레이로 포인트를 살린 것도 특징이다. 팬츠는 허리와 밑단 스트랩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것은 물론, 조거 스타일로의 변화도 줄 수 있다.

마모트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강남구 신사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4일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5일과 6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이날부터 마모트와 유니폼브릿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무신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공개와 동시에 영상필름도 무신사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마모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협업 시리즈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공감대를 한층 더 넓혀나가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협업이 기존 마모트의 색깔에 스트릿 감성을 더하고 캐주얼 워크웨어로서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에서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협업 제품을 증정하며, 네이버 실검퀴즈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무신사 최대 9999원 랜덤 적립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