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1억원 쏩니다"…이마트24, 창립이래 최대 경품 잔치

최종수정 2019.09.15 08:38 기사입력 2019.09.15 08:38

댓글쓰기

"1억원 쏩니다"…이마트24, 창립이래 최대 경품 잔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마트24가 고객만족 향상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창립 이래 최대인 1억 상당의 경품을 내걸고 고객 만족 높이기에 나선다.


먼저 이마트24는 추첨을 통해 ▲가맹점 창업 지원(4000만원 상당) ▲생활비 지원(이마트24 e쿠폰 100만원씩 36개월 제공)▲교통 지원(그랜져IG제공) 중 하나를 당첨자가 선택할 수 있는 ‘인생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이마트24에서 상품 구매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적립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기간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창업·생활비·교통 지원 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담배와 서비스 상품을 제외하고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이 해당되며,구매 금액이나 결제 수단 제한 없이 통합 바코드 1회 적립 시 1회 응모된다.응모 횟수 역시 제한이 없으며,무작위로 추첨하는 만큼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이마트24창립 기념일인 10월 24일발표할 계획이다.

한 달 동안 매일 2200명에게 1000원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일 기간 매일 오전 8시부터 당일 분 소진 시까지 이마트24에서 2000원 이상(담배,서비스상품 제외)결제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적립하면,고객의 앱 이벤트 페이지에 100%당첨 초성퀴즈 응모권이 생성되고 퀴즈를 풀면 1000원 e쿠폰을 받을 수 있다.얼리버드 선착순 이벤트는 1인 1일1회 참여 가능하다.


이마트24는 다음 달 15일 행사 종료에 이어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 강화에 지속 힘을 쏟을 계획이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 담당 상무는“이마트24는 지난 해까지 하드웨어 강화에 집중해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린 후,올해는 상품과 마케팅 경쟁력 높이기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마케팅과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이마트24를 즐겨 찾는 고객을 늘림으로써 가맹점의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클라라 '아찔한 각선미' [포토] 이은비 '청순한 미모' [포토] 하유비 '시선강탈 뒤태'

    #연예가화제

  • [포토] 손미나 '50세라니 안 믿겨' [포토] 손나은 '상큼한 미모' [포토] '분위기 여신'

    #스타화보

  • [포토]  현아 '단발로 변신' [포토] 안소희 '시스루 패션' [포토] 소유 '시크한 매력'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포토] 킴 카다시안 '아찔한 눈빛'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 뉴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