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편의점서 유럽 맛보세요"…이마트24, 감바스 알 아히요·굴라쉬 출시

최종수정 2019.08.05 06:11 기사입력 2019.08.05 06:11

댓글쓰기

"편의점서 유럽 맛보세요"…이마트24, 감바스 알 아히요·굴라쉬 출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이마트24는 이달 6일 감바스 알 아히요, 굴라쉬(Goulash) 등 유럽 요리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감바스는 새우를, 알 아히요는 마늘소스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마늘향이 가득한 올리브유에 볶아진 새우의 감칠맛을 즐길 수 있는 스페인의 대표적인 가정식 요리 중 하나다.


헝가리의 자부심이라고 불리는 굴라쉬는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한 헝가리 대표 스튜다. 헝가리에서는 굴라쉬에 송아지 고기를 주로 사용하지만, 이마트24는 맛은 살리면서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돈육을 사용했다.


가격은 각 3900원. 이마트24는 해외 여행이 일반화 됐을 뿐만 아니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미디어를 통해 세계의 유명 먹거리를 많이 접한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게 유럽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두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와인을 즐기는 혼술(혼자 즐기는 술), 홈술(home에서 즐기는 술)족이 늘어나면서 간단하면서도 특별한 안주를 찾는 고객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원영 이마트24 FF팀 파트장은 "혼술, 홈술을 좋아하는 고객들이 와인 등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1인 분량의 특별한 안주를 찾기는 쉽지 않다"며 "음식점에 혼자 가거나 직접 요리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해외 유명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