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즐거움이 있는 JBOX! ‘여름 맞이 갓성비!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9.07.26 15:57 기사입력 2019.07.26 15:57

댓글쓰기

JBOX! '여름 맞이 갓성비! 이벤트'

JBOX! '여름 맞이 갓성비! 이벤트'


대원방송(대표: 곽영빈)의 콘텐츠 전문 플랫폼 JBOX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초 KTH, CJ ENM, WAG, 코코믹스, 후크팩토리 등 다수의 콘텐츠 유통사와 애니메이션 및 드라마 약 500여 타이틀, 1만 4천여 편 공급 및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매주 꾸준히 10개 이상의 신작을 업데이트 해왔다. 매주 다양한 신작 업데이트로 볼거리가 풍성해져 기존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거워졌고 이용 시간 및 지속 결제율이 높아졌다. 게다가 지속적인 홍보와 입소문을 통해 신규 가입자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JBOX에서는 ‘여름 맞이 갓성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 한 잔 가격으로 한 달 내내 JBOX의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그야말로 ‘갓성비’ 가격 할인 이벤트를 7월 29일 월요일부터 8월 7일 수요일까지 10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자동결제 정액권’은 6,300에서 30% 할인된 4,4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이용권 구매 시 J머니(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최근 개설된 JBOX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는 ‘팔로우 및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JBOX 여름맞이 이벤트’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짱구 페스티벌’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JBOX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드라마를 바로 만나 볼 수 있다. JBOX 인스타그램은 공식 계정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박진우 기자 park0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