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키움증권, '알쏭달송 중국, 탄탄대로 미국' 세미나 개최

최종수정 2019.07.26 10:23 기사입력 2019.07.26 10:2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키움증권은 오는 30일 저녁 6시부터 여의도 키움파이낸스 스퀘어에서 90분간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키움증권, '알쏭달송 중국, 탄탄대로 미국' 세미나 개최


미국과 중국간 무역협상이 오는 30~31일 중국 상하이에서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나스닥 지수는 최고치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중국판 나스닥으로 불리는 커촹판(과학혁신판)이 기대와 우려 속 출범했다. 이런 이슈 속에서 2분기의 더딘 성장으로 하반기 투자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점 포인트가 됐다. 이번 세미나에서 유동원 키움증권 글로벌리서치 팀장은 무역분쟁, 환율 변동, 변동성 확대 속 대응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이와 함께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외주식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에 40달러를 입금해주는 이벤트를 비롯해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에게는 8일 이내 거래 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0.1%, 환전 우대 80% 이벤트도 한다.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신청은 키움증권 MTS 영웅문 S_Global을 통해 가능하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