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AK&홍대, 반려동물 위한 '주말 펫밀리 페스티벌'

최종수정 2019.07.26 06:50 기사입력 2019.07.26 06:50

댓글쓰기

AK&홍대, 반려동물 위한 '주말 펫밀리 페스티벌'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AK&홍대가 1층 필로티 공간에서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축제 ‘펫밀리 페스티벌’을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펫밀리 페스티벌’은 올바른 반려 동물 문화와 반려인의 인식개선을 목적으로한 문화축제로 이번이 7번째 진행이다. 주최는 ‘반려동물참문화협회’가 주관은 ‘더펫코리아’가 맡고 마포구, 농림축산식품부, AK&홍대, 이슈타임이 후원한다.


이번 ‘펫밀리 페스티벌’은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진행되는 만큼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반려견 함께 춤추며 즐길 수 있는 ‘CLUB 춤추개’가 양일간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플리마켓’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이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특별히 견주가 ‘개띠’라면 신분증 확인 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 30 여명의 셀러들로 구성된 플리마켓 ‘펫 디자인마켓’도 진행해 반려동물 사료, 패션 미용용품, 액세서리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추첨된 20개의 반려견 사진을 전시하는 ‘반려동물 포토 콘테스트’, 전문가에게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동 문제를 1:1로 상담 받아 볼 수 있는 상담부스 운영, 연트럴파크에서 함께하는 반려동물 요가교실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을 주제로 반려동물 캠페인도 진행한다. 행사 당일 QR코드 등을 통해 온라인 서명을 하면 소정의 경품을 챙길 수 있는 ‘펫밀리캠페인’과 헌 옷을 기부받고 유기견 보호센타로 보내 동절기 방한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리본’ 캠페인도 진행된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