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손태승 "2~3년내 비이자·비은행·해외수익 비중 40%로 확대"

최종수정 2019.07.21 19:22 기사입력 2019.07.21 19:22

댓글쓰기

19일 '우리 리더스 컨퍼런스 개최'…"최고 성과 창출하라" 주문

손태승 "2~3년내 비이자·비은행·해외수익 비중 40%로 확대"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오는 2021년까지 비이자·비은행·해외수익 비중을 각각 40% 수준까지 끌어올리자는 의미의 '40-40-40'을 중장기 비전으로 제시했다.


손 회장은 지난 19일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에서 그룹사 부장급 이상 임직원 3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우리 리더스 컨퍼런스(WOORI Leaders Conference 2019)'에서 이 같이 밝혔다.


손 회장은 "상반기 역대 최고의 재무 실적이 기대되며 다양한 인수·합병(M&A)을 통해 그룹 재건 작업도 체계적으로 이뤄지고 있어 시장에서 우리의 존재감이 매우 커졌다"며 "하반기는 그룹 체제 후발주자로 차이를 뛰어넘어야 할 대도약기로 올해 그룹의 5대 경영전략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달라"고 당부했다.


우리금융의 5대 경영전략은 ▲안정적 그룹체제 구축 ▲사업포트폴리오 확충 ▲4대(WM, 글로벌, CIB, 디지털) 성장동력 강화 ▲리스크관리 고도화 및 내부통제 강화 ▲그룹 경영시너지 창출 등이다.


아울러 그룹 체제에서는 각 계열사의 자체 경쟁력, 협업 시너지 모두 중요하며 전 그룹사 모두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고, 전 임직원이 결속과 화합으로 동반질주해 최고의 성과를 창출할 것을 주문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