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이마켓코리아, 우수협력사 초청 간담회 개최

최종수정 2019.07.21 14:40 기사입력 2019.07.21 14:40

댓글쓰기

우수협력 중소기업 25개사 초청

아이마켓코리아 남인봉 대표이사(사진 좌)가 우수 협력업체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아이마켓코리아 남인봉 대표이사(사진 좌)가 우수 협력업체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국내 최대 MRO 기업인 아이마켓코리아가 우수 협력 중소기업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아이마켓코리아는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2019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25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우수협력사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우수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하고 신규 비즈니스 협력을 통해 동반성장·상생협력 구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마켓코리아의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제일에스앤씨, 엠제이테크, 에이티엠아이앤씨, 칩스앤테크, 영풍제화 등 25개 업체다.


남인봉 아이마켓코리아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협력사의 적극적인 노력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아이마켓코리아와 협력업체가 꾸준히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일에스엔씨 김도규 대표는 “중소기업을 20여년 이상 운영해 왔기 때문에 동반성장의 중요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아이마켓코리아와 협력업체 모두 오랜 기간 동안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마켓코리아, 우수협력사 초청 간담회 개최


문희득 아이마켓코리아 구매본부장은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협력사를 적극 지원하고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협력사의 신제품, 대체품, 신상품 발굴 지원, 물류 인프라 공유, 해외 판로 개척 강화 및 해외 구매, 조달 지원도 적극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삼정 KPMC 경제연구원 수석연구원이자 한양대학교 경제학과 김광석 교수가 앞으로의 경제 전망과 기업의 대응을 주제로 경제학 특강도 진행했다.


아이마켓코리아는 2000년 12월 설립됐고 산업재 B2B 전자상거래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2만여개 공급사의 제품을 1만5000개 고객사에 유통·공급하고 있으며, 2018년 2조9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