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나은행, 환전지갑 출시 이벤트…"환전 시 하나머니 추첨 지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KEB하나은행은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의 사이버환전 서비스가 기능 개선 작업을 거쳐 '환전지갑'으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하나원큐 앱에서 미화 100달러 이상 환전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만하나머니를 지급한다.

하나은행, 환전지갑 출시 이벤트…"환전 시 하나머니 추첨 지급"
AD
원본보기 아이콘


하나은행은 전국 영업점에서 환전이 가능한 12종의 통화를 환전할 경우 추첨을 통해 하나머니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업점과 하나멤버스, 하나원큐앱-환전지갑을 이용한 고객의 경우 ▲북미통화(2종) 200만 하나머니(1명) ▲유럽통화(3종) 100만 하나머니(2명) ▲오세아니아통화(2종) 100만 하나머니(2명) ▲아시아통화(2종) 50만 하나머니(2명) ▲동남아통화 (3종) 30만 하나머니(5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미화 300달러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의 경우 최대 10만원의 신라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한다.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고객에 대해서도 선착순으로 쿠폰을 지급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의 ‘환전지갑’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고, 여름철 여행을 준비하시는 손님께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에서 환전하는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