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컴투스, 국내 유일 게임 스토리 공모전 '글로벌 게임문학상' 개최

최종수정 2019.07.01 15:25 기사입력 2019.07.01 15:25

댓글쓰기

수상작으로 실제 게임 개발도 진행 예정

컴투스, 국내 유일 게임 스토리 공모전 '글로벌 게임문학상' 개최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컴투스가 국내 유일 게임 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


컴투스는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의 접수를 오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인 이번 공모전은 다음달 22일까지 '원천스토리'와 '게임 시나리오' 2개 부문으로 접수를 받는다. 게임 시나리오 부문은 올해 신설됐다.

'원천 스토리' 부문은 게임 또는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의 콘텐츠로 제작 가능한 창작 스토리 공모다. '게임 시나리오'는 최근 인기 트렌드인 스토리 기반의 인터랙티브 게임으로 제작 가능한 창작 시나리오 부문이다.


두 개 부문을 통틀어 최종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응모 부문별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씩을 선정해 각각 500만원, 25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올해에는 공모전 수상작을 기반으로 실제 게임 개발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수상자들에게는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 기회 제공, 입사지원시 가산점 부여, 수상작품집 출간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신인이나 기성 작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9’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