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네즈, '터치 한번에 그라데이션·볼륨' 레이어링 립 바 출시

최종수정 2019.07.01 10:56 기사입력 2019.07.01 10:56

댓글쓰기

라네즈, '터치 한번에 그라데이션·볼륨' 레이어링 립 바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는 6가지 컬러를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신개념 립스틱 '레이어링 립 바'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레이어링 립 바는 6가지 컬러가 입술 위에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내면서 타고난 듯 도톰하고 선명한 입술을 완성한다. 또 한번의 터치만으로 여러 립스틱을 섞어 바른 듯 깊고 풍부한 컬러감이 더해지면서 볼륨 있는 립을 연출해준다.

자연스러운 생기가 돋보이는 코랄 색상부터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레드까지 20가지 호수로 출시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호부터 14호는 크리미한 텍스쳐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자연스러운 광택과 촉촉함을 더해주는 크림 타입, 15호부터 20호는 입술 위에 가볍고 얇게 발리면서 블러링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타입으로 선보인다. 메인 호수는 6호 얼루어링 레드(크림 타입)와 17호 노 다웃 코랄(매트 타입)이다.


레이어링 립 바는 진한 컬러가 입술 안쪽을 향하도록 아랫 입술에 먼저 발라준 뒤, 윗 입술도 진한 컬러가 입술 안쪽을 향하도록 뒤집어서 바르면 자연스러운 볼륨 그라데이션이 완성된다.


레이어링 립 바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 아리따움몰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